외국어를 모국어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회사안내 외국어를 모국어로

외국어를 모국어로





국어(언어)는 소통의 수단입니다.
대부분 외국어를 학문적으로 배우려고 하면 상당한 시일이 걸립니다. 따라서 우리나라 말을 배우려는 유학생이나 근로자들이 우리나라 말을 가장 빨리 배워 소통할 수 있는 방법으로 우리말에 자신의 모국어를 적어서 배운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한글 아래에 '미안합니다/Mi-an-ham-ni-da(I'm sorry)', '반갑습니다/Ban-gap-sum-ni-da(Nice-to-meet-you)', '감사합니다/Gam-sa-ham-ni-da(Thank-you)' 처럼 표기해서 말부터 배운다는 것입니다. 말을 할 줄 알면 당연히 들을 수 있습니다. 이처럼 미국인도 히브리어 (참고www.qbible.com)를 배울 때는 히브리어 말 아래에 모국어인 영어로 적어서 배운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나라 말인 한글은 세계가 인정한 아주 우수한 소리 글입니다. 한글은 세계 어느 나라 말도 소리를 글로 적어 쓸 수 있습니다. 심지어는 모든 자연의 소리, 동물들의 소리 등 거의 모든 유사한 소리를 다 표기하여 표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떠한 나라 말도 우리말로 적어서 배우면 가장 빠르고 쉽게 말을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말영어연구소에서는 위와 같은 방법을 가지고 외국어를 빨리 배우고 습득할 수 있는 학습 방법과 교재를 연구 개발하여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영어회화는 세계적인 명문 영국 캠브리지(Cambridge)대학출판사의 영어회화 교재인《interchange》를 토대로 하여 미국 원 어민 발음에 가까운 우리말 발음 원칙을 만들어《우리말영어 이너췌인쥐》교재를 만들어 출간하였습니다. 또한 중국어회화도 세계적인 명문 북경대학출판사에서 만든 회화교재《汉语口语》를 토대로 하여 중국어 발음표기인 4성만 간단히 숙지하면 불편한 병음이 필요 없이 중국어를 짧은 시간에 빨리 배울 수 있도록 《우리말중국어 한위코우위》교재를 만들어 출간하였습니다.

외국어 특히 영어, 중국어를 배우기 위해서는 결국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같은 노력이라도 재미있고 쉬운 방법의 좋은 교재를 잘 선택하는 사람이 더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습니다. 우리말영어연구소에서 출간한 교재가 바로 그 해답입니다. 본 연구소는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유창한 외국어를 구사하는데 중요한 밑거름이 되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우리말외국어(주) / 우리말영어연구소


접속자집계

오늘
12
어제
72
최대
1,120
전체
214,503
그누보드5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은행로 58 (여의도동 삼도빌딩 1007호) | 전국대표전화 : 1899-8205 / 02-780-5205
| 우리말외국어주식회사 | 대표 : 채진현 | 이메일 : woori8205@naver.com |
사업자등록증 : 543-88-0062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7-서울영등포-0698호
Copyright © woori05.com All rights reserved.